카테고리 없음

아직 류호정 안들어보셨나요?

소중한티끌 2021. 6. 21. 00:49

정의당 류호정입니다.오늘 낯선 정치인 류호정이 국회 경내에서 낯선 풍경을 연출해요.심상정이 당선되며 겨우 6석을 확보한 정의당인데요.의당에서는성남시위원회부위원장,경기도당여성위원장,IT산업노동특별위원장등을역임했다.당시 보도에 따르면 류호정은 스마일게이트 입사 당시에 입사원서에 대리 플레이을 해서 올렸던 리그 오브 레전드 등급을 기재했다고 한다.

 

류호정 원피스 국회 입성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가운데 복장이 무슨 상관이냐 구시대적 사고고 시각이다 꼭 정장을 입어야한다는 법이 있나? 비난하는것좀 그렇다 또 다른 시각에서는 국회의 격을 떨어뜨린다.문제는 대리게임으로 인해 어느정도 자신이 가져간 것들이 있어서 논란입니다.그러므로 시기적으로 보면 지금은 전국이 수해로 몸살을 앓고 있어요.

 

그는 "양복을 입어야만 국민에게 예의를 지키는 것인가 제가 일하기에 적당한 옷을 입겠다.청년정의당 강민진 대표(가운데)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청년에게 출마할 권리를, 2030 대통령선거 피선거권 보장 추진 기자회견'에서 만 40세 미만의 대통령선거 출마 제한 폐지를 위한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논란에 대해서 일축시키면서 오히려 더 당당하게 입겠다 입고 싶은 옷을 입겠다며 힘줘 말했다.

 

그중에서 비례대표 1번 류호정씨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계속된 언론의 접근에 저라면 이렇게 대응하겠습니다.국회의원출마이유에는"노조를만들면해결될줄알았지만그것만은아니었다"고밝혔다.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번 논란에 관해 "심상정 억장 무너지는 소리가 들린다", "문신한 사람이 1200만이라는 것은 어디서 나온 통계인가?"라며 비난을 하는 하는 쪽과 "올 것이 왔다.", "요즘에는 덩치가 좋은 사람들만 문신을 하지 않는다.류호정은 이번 정의당에 비례대표 후보 1순위로 이름을 올렸었는데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정의당 내에서 그녀를 견제하고 중심을 잡아줄 인물 역시 없습니다.이번 21대 총선 결과율은 제법 좋지 못한 듯 해요.곳 아니냐'고말하였습니다.리그에도 참가를 하였습니다.동아리 회장직에서 사퇴를 하였습니다.알릴 수 있을것 같았다'고 설명했습니다.제로류호정이화섬식품노조페이스북페북지기를맡은이후2019년12월40여명에불과했던팔로워가7,800명으로크게늘었다.

 

대신 올리도록 했습니다.이에 스마일게이트 측은 "류호정이 2015년 입사한 이후 두 차례 부서 전환 배치가 있었다.비례대표가 이렇게 적정과 균형을 잃고 행동하니, 이렇게 불필요한 모습으로 튀는 행동을 하니 정의당을 위한 비례 투표를 국민들이 선뜻 하게 될지 잘 모르겠다.국민들의 정서와는 별개인 채로 자신만의 독특한 취향을 앞세운 이벤트 때문에, 정의당도 이제는 국민들 편에서 완전히 물 건너 갔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나만의 기우일까.

 

이번에 정의당 비례대표후보로 출마를 해요.한편, 류호정 의원이 이러한 법안을 내놓은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국회 입성 이후 그녀는 조문 논란을 일으킨 후, 원피스 논란까지 촉발하였습니다.그러므로 타투업도 사람이 살아가는 세상의 한 분야이므로 타두업법을 추진한다고 해서 그것 자체를 나무랄 것은 못 된다.정국을 언급한 것을 비판하였습니다.류 의원은 박 시장을 조문하지 않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같은 당 류호정(29) 의원은 이 헌법 조항에 대해 “대통령이 되려면 40년 정도는 살아낸 으른(어른)이어라, 헌법에 ‘성문으로’ 연령을 제한하고 있는 나라, 대한민국”이라고 했다.원피스 논란 이후엔 청바지를 입은 모습을 기사를 통해 대대적으로 알렸습니다.

 

저는 깜짝 놀란 것은 (2배 정도 임금이 높은 전 직장에 사표내고 왔다가) 해고된 비서가 세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었다.직한국에는노동조합의힘이미치지않는사각지대가너무많다면서중소기업에서는4대보험의적용도안되는곳이나임금체불이쉬이일어난곳등이있고,게임업계에노조가있는회사는넥슨,스마일게이트두곳뿐이라고지적하며정계입문이유를밝혔다.페이스북에 올라온 최초 문건에 따르자면, 수행비서를 하다가 "짤린" 비서의 핵심 해고 사유는 픽업(pick up), 즉 정해진 시간에 의원을 태우지 못했다는 것이다.